본문 바로가기

먹고즐기기

[평택/통복시장]청년숲

11월 25일 평택 통복시장은 5일장이어서

일요일이라 5일장 구경겸 청년숲을 방문했어요~

장날이라 그런지 사람과 차들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~

초입 부분입니다~

이렇게 골목에 상가들이 있어요~

골목 안에 작은 골목에도 상가들이 몇개 있어요~

떡퍼맨~ 떡볶이 매장이구요~

저희도 로제 떡볶이 1인분 주문했어요~

주문하면 사장님이 5분있다가 오라고 하십니다~

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서 여러군데 먹거리 사서

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~

여기는 불독 스테이크입니다~

여기서도 스테이크 한개 주문하고

테이블에 앉습니다~

 

스테이크 집 쪽에 이렇게 텐트 및 의자가 설치 되어 있더라구요~

용도는 잘 모르겠으나.. 신기하네요..

스테이크 집 앞쪽에는

식물 및 소품 같은거를 파는 가게인데

저렇게 좋은 문구를 써 놓으시네요~

이렇게 이것 저것 구경하고 나니

스테이크가 나옵니다.

간다히 먹기 좋아요~맛도 괜찮고

곁들어진 야채도 맛나네요~

그리고 로제떡볶이입니다.

그 전에는 크림떡볶이만 먹다가

맛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

제 입맛에는 크림보다 로제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~

이렇게 점심을 먹고 시장 구경 이것저것 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