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먹고즐기기

[제부도]대하횟집

 

 

 

토요일 늦게 제부도로 출발하여 화려하게 조명이 있는 대하횟집 방문했어요~

내부 모습입니다~

A - 2인세트 [ 조개구이 + 라볶이 + 새우 + 콘치즈 + 오징어 + 칼국수 ]

주문완료!!

먼저 이렇게 셋팅해 주십니다~

조개구이 나올 동안 새우를 먼저 먹었어요~

조개구이 나왔어요~!!

라볶이가 정말 맛있었어요~

오징어 찜입니다~ 양은 반마리 정도 인데 입가심으로 먹었어요~

조개구이도 먹고~ㅎㅎ

마지막 칼국수는 사진이 없네요~

바람도 쐬고 맛난 조개구이 세트까지 먹고 왔습니다~